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 수시 보고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델라웨어 기업인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Goldman Sachs & Co. LLC와 보통주 1,100만 주 매각에 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주식의 액면가는 주당 0.001달러입니다. 매각 주주들은 회사 주식 외에도 골드만삭스 대표의 재량에 따라 최대 165만 주를 추가로 매각할 것을 제안했다.

양식 S-3의 이 거래에 대한 등록 명세서는 SEC에 제출하는 즉시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명세서에는 "선반증권"으로 불리는 주식을 포함한 보통주와 관련된 기본 투자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등록 명세서의 효력을 정지시키는 중지 명령이 발효되지 않았으며 그러한 목적을 위한 절차나 증권법 8A조에 따른 절차가 위원회에 의해 계류 중이거나 위협을 받지 않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회사는 등록 명세서를 자동 자동 등록 명세서로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잘 알려진 숙련된 발행자입니다.
거래법에 따라 판매시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와 관련하여 제출되었거나 제출될 모든 서류는 실질적으로 거래법 및 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등록 명세서의 어떤 부분에도 중대한 허위 또는 누락된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앞으로도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등록 명세서와 투자 설명서는 증권법과 위원회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또한, 판매 시점 투자설명서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판매 시점 투자설명서와 결합된 모든 로드쇼에는 부정확성이나 누락이 없습니다. 보험업자가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이 문서의 부정확성이나 누락은 이 보증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회사는 증권법 규정 405에 따른 "부적격 발행자"가 아닙니다. 필요한 무료 서면 투자 설명서는 증권법 및 위원회 요구 사항에 따라 위원회에 제출되었거나 제출될 것입니다. 회사는 대표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어떠한 자유 서면 투자 설명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식으로 법인화되었으며, 유효하게 존재하며 해당 관할권의 법률에 따라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등록 명세서, 판매 시점 투자설명서 및 투자설명서에 설명된 대로 자산을 소유하거나 임대하고 사업을 수행할 권한과 권한을 갖습니다. 회사와 그 자회사에 중대한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필수 관할권에서 사업을 거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13.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은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웨덴, 싱가포르, 호주, 프랑스, 일본, 캐나다, 인도 및 브라질에서 디지털 광고 검증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 플랫폼인 IAS Signal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커넥티드 TV, 소셜,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를 포함한 장치, 채널 및 형식 전반에 걸쳐 디지털 광고에 대한 독립적인 측정 및 검증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품질 솔루션은 광고 사기 탐지 및 예방, 조회 가능성, 브랜드 안전성 및 적합성, 문맥 타겟팅, 인벤토리 수율 관리,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광고가 봇이 아닌 실제 사람에게 제공되고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올바른 지역의 브랜드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표시되는지 확인하도록 설계된 측정항목인 품질 노출수를 제공합니다. 컨텍스트 타겟팅 및 브랜드 적합성 기능을 제공하는 컨텍스트 제어 솔루션 광고주를 위한 사전 입찰 프로그래매틱 및 사후 입찰 확인 솔루션; 퍼블리셔를 위한 최적화 및 검증 솔루션. 광고주 및 대행사, 게시자, 광고/청중 네트워크 및 공급측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