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RE-BYE’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AKMU ? ‘RE-BYE’ DANCE PRACTICE‘라는 타이틀로 이번 악동뮤지션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RE-BY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악동뮤지션은 편안한 의상을 입고 ‘남매듀오’답게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RE-BYE’의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독특한 안무부터 상큼, 발랄한 동작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악동뮤지션만이 선보일 수 있는 느낌으로 표현해 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앞서 8일 악동뮤지션은 SBS ‘인기가요’에 출연,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RE-BYE’와 펑키함이 묻어나는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무대를 선사하며 성공적인 첫 컴백 무대를 마쳤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는 물론, 감성 넘치는 보컬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악동뮤지션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오프라인 앨범이 오늘(9일) 발매된다.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포함 총 6곡이 실리는 이번 오프라인 앨범에는 CD뿐만 아니라 사진집, 일상집, 환상집, 북마크, 포스터 등이 함께 구성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