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올봄 보이그룹 컴백 러시에 합류한다.소년공화국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오는 30일 컴백을 예고했다.이날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의 음원 일부와 소년공화국의 강렬하면서도 기괴한 콘셉트 이미지가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팬들은 소년공화국이 기존에 보여줬던 다정다감하고 훈훈한 모습이 아닌 새로운 이미지에 놀라움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콘셉트 이미지 속 멤버들은 새빨간 페인트로 눈 주위를 칠하는 등 화려하고 짙은 분장과 온몸에 문신처럼 보이는 바디 페인팅을 드러내며 예전과 180도 달라진 남성스럽고 거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또한 타이틀 곡 ‘겟 다운(Get Down)’을 비롯한 총 4곡의 수록곡은 이전 앨범과 달리 깊고 강렬한 사운드의 곡들로 채워져 있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변신한 소년공화국의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한편 지난 6월 ‘헬로(Hello)’ 앨범 활동 이후 공백기 동안 유럽 투어 및 개인 활동에 전념하던 소년공화국은 이번 앨범에 엄청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새 앨범은 오늘 23일부터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