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광수 신다은)



신다은, 핵폭탄급 大폭로 이광수에게..."야 너 저번에 고백했잖아" 실제상황!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우정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런닝맨`에는 신다은을 비롯해 배우 김원준, 오현경, 가수 홍경민, 배우 김지수, 박지윤,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 등이 기존 멤버들의 절친으로 초대받아 레이스에 참여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이날 이광수의 절친으로 등장한 신다은에게 "광수와 잠깐 썸을 타던 사이였느냐"고 물었다. 이에 신다은은 "저는 안탔는데 광수는 탔다고 하더라"고 답해 이광수를 당황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신다은은 “저번에 고백하지 않았느냐”고 기습 폭로했고 이광수는 “무슨 고백을 했느냐”면서 당황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이광수를 향해 “난봉꾼이다. 승냥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광수는 "아니다. 그런 적이 없다"며 급하게 부인했지만 멤버들은 "정말이냐? 다은 씨한테도 고백을 했냐"고 물었다.



그 질문에 이광수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고 멤버들은 "부끄럽다"며 이광수를 놀렸다.



신다은 이광수 고백했잖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다은 이광수 고백했잖아, 광수 진짜 난봉꾼!!", "신다은 이광수 고백했잖아, 광수 바람둥이다", "신다은 이광수 고백했잖아, 아 웃겨 죽는줄", "신다은 이광수 고백했잖아,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