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애가 며느리 정애연과 아들 김진근의 결혼을 반대한 이유를 고백했다.



17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영화배우 고(故) 김진규의 아내 김보애가 출연해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에 대한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보애의 며느리 정애연은 1982년생이며 2009년 11월 22일 김진근과 극비리에 결혼했다.



정애연은 대전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으며,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배우였다.



5년 열애한 남편 김진근과 나이차가 많이 나 당시에도 많은 화제가 되었다.



그녀는 홍콩 익스프레스, 소금인형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열연하며 활동해왔다.





이날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김보애는 "며느리가 아들보다 14살이나 어려서 반대했다"라고 결혼을 반대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그녀는 "나이 많은 사람과 살아봤자 좋을 게 없다는 걸 아니까"라고 말했다.



김보애는 남편 김진규와 16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지만, 14년 만에 이혼했고 그 후 재결합해 2년 정도를 더 살았다.





김보애는 "그러나 며느리가 나이답지 않게 성격도 좋고, 남편한테 잘한다"라며 "자기 엄마한테 효녀는 우리한테도 잘한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저런 친구는 드물 것 같다"면서 정애연에 대한 흡족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딸 김진아의 외국인 남편에 대해서도 "진아가 남편을 잘 만났다"며 만족해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애연 김진근 결혼 김보애가 반대했었구나~", "정애연-김진근 나이차가 많이나긴 하네~", "정애연 그래도 싹싹한 며느리인가 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보애 여동생의 남편은 이덕화였으며 조카 사위는 최병서였다.



유명 방송인 이규혁과도 친척이었다.



이에 `여유만만` MC들은 "연예계 로열패밀리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김보애는 "안 좋다"라며 "배우들이 자기 아집이 있어서 잘 어울리지 못한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그녀는 "가족관계가 편안치는 않다"고 고백했다.





(사진= 정애연 미니홈피 /KBS2 `여유만만`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헨리 수학문제 답, 10초만에 완벽 풀이 `깜놀`
ㆍ`서초교회 잔혹사` 화제의 신간 등장··"한국 기독교 일탈 고발"
ㆍ언니들 니키타, 알고보니 `미나` 친동생!...늙은여우 음원도 인기!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