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KB국민카드 할인 이벤트

NHN여행박사·KB국민카드 할인 이벤트 등
NHN여행박사와 KB국민카드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깎아주는 청구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한다. 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앱(응용프로그램)에서 자유·패키지 여행상품, 일본 호텔, 공동구매 항공권, 투어패스·티켓, 현지투어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10%를 깎아준다. 본인 명의 기준 1인 1회 한정이며, 간편결제와 SMS, ARS, 항공사 직접 결제는 제외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뉴질랜드 미식축제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레스토랑 카페395가 이달 27일부터 뉴질랜드 푸드 페스티벌을 한다. 청정 자연에서 재배한 천연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코코넛·레몬그라스 수프, 양고기 커틀릿, 그린 홍합 크림 페투치니, 키위 크림 치즈 푸딩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요리는 뉴질랜드 북섬 디스팅션 파머스턴 노스 호텔의 총주방장인 25년 경력의 마크 하만 셰프가 맡는다. 9만4000원부터.

하이원리조트 동춘서커스 상설 공연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 프로그램으로 ‘동춘서커스’를 선보인다. 모자저글링, 외발자전거, 상돌리기 등 12개 테마의 서커스 공연을 하이원 그랜드호텔 카사시네마에서 8월 11일까지 즐길 수 있다. 상설공연 외에 5개 테마의 거리 공연도 선보인다. 공연은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한 시간가량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쉰다. 관람료는 1만2000원, 현장 무인발권기를 이용하면 50%를 깎아준다.

에어아시아 11년 연속 최고 LCC賞 수상

NHN여행박사·KB국민카드 할인 이벤트 등
에어아시아가 스카이트랙스가 뽑은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에 11년 연속 선정됐다. 영국의 독립 항공 평가기관인 스카이트랙스는 1999년부터 항공사 등급시스템을 도입해 이용객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항공사 품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올해 아시아 부문을 동시에 석권했다. 장거리 전용 LCC인 에어아시아 엑스(X)도 7년 연속 세계 최고 프리미엄 캐빈 운영 저비용항공사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