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와 한라봉의 만남…CJ푸드빌 빕스, 신메뉴 4일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미트(고기), 씨푸드, 과일 등을 감칠맛 나게 구운 BBQ 메뉴와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빕스가 준비한 BBQ 메뉴인 '골든 포크 바비큐'는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으로 만들었으며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로 또띠아에 싸서 즐기면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구운 닭고기에 갈비맛과 매콤한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려 취향 맞춤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씨푸드 메뉴로 '통연어 바비큐'와 인기만점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를,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를 선보인다.

제주의 봄을 그대로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한라봉 디저트'도 준비했다.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한라봉을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이색 치즈 케이크다.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는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첨가했고 마카롱 코너에는 한라봉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라봉 필링(크림)'을 제공한다. 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한라봉 요거트 드링크'도 내놔 다채롭게 준비했다. 평일 런치 및 디너·주말 제공 메뉴는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인생의 봄날을 담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촬영용 프레임을 각 테이블 마다 비치, 프레임 안에 이번 신메뉴를 놓고 사진을 찍어 '#빕스#빕스타그램#바비큐아일랜드'등의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성인 한정)을 증정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