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혼했어요2' 최고기, 유깻잎 /사진=TV조선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2' 최고기, 유깻잎 /사진=TV조선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시즌1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최고기와 유깻잎이 첫 게스트로 출격해 맹활약을 펼친다. 두 사람은 종영 이후에도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시즌1의 인기를 톡톡히 실감했던 상태. 이들은 딸 솔잎이의 육아에서부터 각자의 연애 생활까지 180도 바뀐 근황을 전하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이혼 부부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유깻잎은 방송 최초로 새 남자친구와의 달콤한 열애 스토리를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과연 전 남편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이 자신의 눈앞에서 직접 전한 거침없는 열애담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하고 있다.

또한 최고기와 유깻잎은 더욱 리얼하고 파격적인 내용으로 돌아온 '우리 이혼했어요2' 출연진의 생생한 이야기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이들이 시즌2 출연자들의 충격적인 이혼 속사정과 재회 스토리에 폭풍 공감한 사연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은 "최고기와 유깻잎이 전 부부만이 나눌 수 있는 '티키타카' 입담으로 '우리 이혼했어요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리얼타임드라마의 첫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