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12일 발매 신곡 ‘감출 수 없어’ 커버 공개…늦가을 밤 장식할 깊은 사운드 예고


뮤지가 가을 신곡으로 귀환을 알렸다.

뮤지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감출 수 없어’를 발매, 올가을 시티팝 유행을 재점화한다.

남다른 감각으로 음악 트렌드를 선도하는 뮤지의 새 싱글 ‘감출 수 없어’는 미디엄 템포의 신스와 브라스, 스트링의 조화를 담아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벅찬 감정을 표현해낸 시티팝으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진하고 깊은 사운드가 특징이다.

새 싱글 ‘감출 수 없어’는 뮤지와 ‘시티팝의 장인’으로 불리는 유니버시티의 멤버 스페이스 카우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담백하고 독창적인 사운드 구성, 보컬이 담겼다. 또한 오랫동안 뮤지와 호흡을 맞춘 뮤지션 전채연이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뮤지는 신곡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에는 신곡명 ‘감출 수 없어’의 영문명과 함께 붉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이 담겨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신곡 ‘감출 수 없어’로 컴백하는 뮤지는 작년 여름 시티팝 ‘파란 장미’를 발매, 리스너들에게 시티팝의 매력을 알려주며 반복 재생을 유발한 바 있다. 뮤지는 시티팝 신곡 ‘감출 수 없어’로 올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음악 활동 외에도 뮤지는 현재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DJ로 활약, 다방면으로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가을 시티팝으로 컴백하는 뮤지의 새 싱글 ‘감출 수 없어’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