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샵 제공
사진=GS샵 제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묵었던 샹그릴라 호텔에 숙박하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깜짝 투어에 나섰던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싱가포르 여행상품이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GS샵은 29일 밤 11시50분 여행 프로그램 '픽더트래블'을 통해 '하나투어 싱가포르 완전일주 5일'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 상품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됐던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 따라잡기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계 최대 식물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들러 김 위원장이 싱가포르 장관들과 셀카를 찍었던 실내온실과 나무에 설치한 조명들이 음악에 맞춰 빛을 내는 ‘슈퍼트리 가든랩소디쇼’를 관람하고 김 위원장이 싱가포르의 야경을 감상했던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와 싱가포르의 상징 ‘멀라이언 파크’, 김 위원장이 싱가포르 시민과 관광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나눴던 ‘쥬빌리 브릿지’도 둘러볼 예정이다.

그밖에도 루지&스카이라이드, 마담투소&마블4D 시네마, 케이블카 등 북미정상회담이 열린 평화의 섬 ‘센토사’의 3대 어트랙션 탑승, 보타닉가든, 리버사파리, 주롱새공원, 오차드로드 등 다양한 볼거리를 구성했다.

또한, 샹그릴라 호텔 런치뷔페, 레드하우스 칠리크랩, 스팀보트뿐 아니라 카야토스트, 봉지커피, 육포, 꼬치튀김 같은 길거리 간식 등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왕복, 관광지입장료, 1억원 여행자보험, 각종 세금이 모두 포함되며 7월13일부터 11월30일까지 매주 출발 가능하다. 날짜에 따라 성인 89만9000원부터 149만9000원이다.

전우정 GS샵 토탈서비스팀 차장은 "싱가포르는 개별여행객이나 비즈니스 출장자들이 많아 단체항공권 확보가 어려운 지역이지만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하나투어와 함께 발빠르게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