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드넷(RDNT) 수시 보고


래드넷(RDNT)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RadNet, Inc.는 2024년 3월 7일자 인수 계약에 따라 총 4,550,000주의 보통주를 발행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단위당 액면가 $0.0001인 주식은 계약의 Schedule A에 명시된 여러 보험업자에게 판매됩니다. 이 주식은 계약서에서 "확정주"로 지칭됩니다.

회사 주식 외에도 RadNet은 인수자에게 "선택적 주식"이라고 불리는 최대 682,500주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습니다. 회사 주식과 선택 주식을 합쳐서 "모집 주식"이라고 합니다.

Jefferies LLC와 Raymond James & Associates, Inc.는 공모 주식의 제안 및 판매에 있어 인수자의 대표자로 임명되었습니다.

RadNet은 공모 주식의 공모 및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3ASR 양식의 자체 등록 명세서를 준비하여 제출했습니다. 등록 명세서에는 기본 투자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문서가 포함됩니다.

또한 이 계약은 기본 투자설명서와 함께 "예비 투자설명서"라고 불리는 2024년 3월 7일자 예비 투자설명서 보충 자료를 언급합니다. "투자 설명서"라는 용어는 모집 주식과 그 제안을 설명하는 기본 투자 설명서의 최종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를 의미합니다.

RadNet은 또한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고 잠재적 투자자에게 공모주 제공을 홍보하기 위한 "로드쇼"를 실시할 것입니다.

최근 발표에서는 등록 명세서, 예비 투자 설명서, 예비 투자 설명서, 기본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대한 계약의 모든 참조에는 여기에 참조로 포함되거나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는 문서가 포함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는 등록 명세서, 규칙 462(b) 등록 명세서, 예비 투자 설명서에 "포함", "포함" 또는 "명시"되거나 ​​"일부"된 재무제표 및 일정과 기타 정보에 대한 모든 참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예비 투자설명서, 기본 투자설명서, 판매 시점 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

또한 등록 명세서, 예비 투자 설명서, 예비 투자 설명서, 기본 투자 설명서, 판매 시점 투자 설명서 또는 투자 설명서의 수정 또는 보완 사항에 대한 계약의 모든 언급은 다음과 같은 문서의 제출을 ​​의미하고 포함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 및 이에 따라 공포된 규칙 및 규정.

단일 자회사인 경우, 본 문서에서 회사의 "자회사"에 대한 모든 언급은 해당 단일 자회사를 의미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보험업자와의 계약을 확인했으며 모든 등록 요구 사항을 준수했음을 각 보험업자에게 진술, 보증 및 서약합니다. 등록신고서는 증권법에 따라 효력이 발생하며, 회사는 위원회의 추가 또는 보충 정보 요청을 모두 준수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해 양식 10-K로 연례 보고서를 제출할 때 증권법에 따른 규정 405에 따라 "잘 알려진 노련한 발행자"임을 확인했습니다. 등록 명세서는 "자동 선반"입니다. 증권법 규정 405에 정의되어 있으며 2022년 12월 27일에 발효되었습니다. 회사는 FINRA 행동 규정 51에 명시된 증권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 요건을 충족합니다.



래드넷(RDNT)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내린 46.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adNet,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외래 환자 진단 영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서비스에는 자기 공명 영상, 컴퓨터 단층 촬영, 양전자 방출 단층 촬영, 핵의학, 유방 조영술, 초음파, 진단 방사선학, 형광 투시 및 기타 관련 절차와 다중 양식 영상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또한 사진 보관 통신 시스템 및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여 진단 영상 산업을 위한 컴퓨터화된 시스템을 개발 및 판매합니다. 유방암 및 전립선암을 위한 AI 솔루션뿐만 아니라 유방 조영술 분야에서 영상의학 전문의의 해석을 향상시키기 위해 AI 제품군을 개발 및 배포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델라웨어, 플로리다, 메릴랜드, 뉴저지, 뉴욕에 347개의 센터를 소유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래드넷(RDN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