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신세계 강남점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골프브리핑]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올 뉴 젝시오’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는 10일까지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이라는 콘셉트로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젝시오의 팝업스토어는 2022년 신세계 센텀점과 강남점 명품관, 지난해 신세계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이어 이번이 4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신세계 강남점 더스테이지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소 개하는 대표적인 곳이다.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젝시오는 쉽고 편한 ‘젝시오 13’, 빠른 헤드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를 위한 ‘젝시오 13 레이디스’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5일 오전 11시 배우 이성경, 6일 오후 1시 김하늘과 최나연, 10일 오후 3시 박인비의 사인회 등이 진행된다. 4일 오후 8시에는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도 진행된다. 이와함께 AI 골프스윙 분석 앱 골프픽스를 활용한 AI 스윙분석, 고객의 골프 성향 분석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럭키드로우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