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솔루션즈(MSI) 수시 보고


모토로라 솔루션즈(MSI)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otorola Solutions와 Silver Lake는 Silver Lake의 미결제 10억 달러 1.75% 선순위 전환사채를 결제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9월 만기일로 예정된 해당 채권에는 특정 기간 동안 특정 주가에 도달할 경우 모토로라솔루션에게 해당 채권의 일부를 상환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조항이 있었습니다. 모토로라솔루션은 이전에 이러한 환매권을 행사할 잠재적인 의도를 밝혔습니다. 따라서 모토로라솔루션은 전환 프리미엄을 포함해 약 15억 9천만 달러를 현금으로 Silver Lake에 지불하는 것으로 어음을 정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Motorola Solutions의 CEO인 Greg Brown은 Silver Lake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칭찬하며 약 9년 전 초기 계약 이후 회사가 크게 변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매출과 수입을 크게 성장시키고, 운영 현금 흐름을 개선했으며, 수많은 인수를 완료하고, 시장 규모를 4배로 늘렸습니다.

Silver Lake의 공동 CEO이자 관리 파트너인 Greg Mondre와 Egon Durban은 Motorola Solutions와의 파트너십에 감사를 표하고 Brown의 비전 있는 리더십을 칭찬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현 임기 동안 모토로라솔루션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할 예정이며, Mondre는 지속적인 이사회 임원으로 지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모토로라솔루션은 연방 증권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했습니다. 기대, 추정, 기대를 포함하는 진술은 현재 시점의 회사의 관점을 반영한 것일 뿐이며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실제 결과나 사건이 본 진술에서 논의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는 회사 이사회에서 Greg Mondre와 Egon Durban의 지속적인 봉사와 회사의 재무 전망이 포함됩니다. 또한 성명서는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인공 지능, 생체 인식, 무선 주파수, 기후 변화 등에 관한 법률 및 규정 변경으로 인한 잠재적인 영향도 고려합니다.

또한 회사는 사이버 보안 위협 증가, 지적 재산 보호 불가능, 대규모 다년간의 시스템 및 서비스 계약과 관련된 위험, 투자자, 고객, 국회의원, 규제 기관 등의 조사 증가로 인한 잠재적 영향에 대해 경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은 독자들에게 모토로라솔루션의 10-K 양식에 관한 2022년 연례 보고서 파트 I 항목 1A, 10-Q 양식에 관한 모토로라솔루션의 2023년 3분기 보고서 파트 II 항목 1A 및 기타 SEC 서류를 참조할 것을 권고합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나 사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이해.
글로벌 상황, 인플레이션, 환율 변동 등 경제적 요인이 모토로라솔루션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핵심 인력을 유치 및 유지하고 효과적인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관련 관행을 구현하는 회사의 능력에 대한 우려도 제기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수용 가능한 조건으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자본 시장에 접근하는 데 잠재적인 어려움과 이자율 변화로 인한 연금 및 퇴직 계획 자산에 대한 수익의 영향을 지적했습니다. 더욱이 회사는 국경 간 거래와 현지 통화 결과를 미국 달러로 환산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율 변동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토로라솔루션은 배당금 및/또는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자본을 환원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이나 위험 요인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Motorola Solutions의 Alexandra Reynolds에게 +1 312-965-3968 또는 Alexandra.Reynolds@motorolasolutions.com으로 문의하세요. 투자자는 Motorola Solutions의 Tim Yocum에게 +1 847-576-6899 또는 Tim.Yocum@motorolasolutions.com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모토로라 솔루션즈(MSI)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5% 오른 319.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otorola Solutions, Inc.는 미국, 영국,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미션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 및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제품 및 시스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제품 및 시스템 통합 부문은 정부, 공공 안전 및 상업 고객을 위한 인프라, 장치, 액세서리, 비디오 보안 장치 및 인프라의 포트폴리오는 물론 시스템, 장치,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의 구현 및 통합을 제공합니다. 사설 통신 네트워크 및 비디오 보안 솔루션을 운영하고 모바일 인력을 관리합니다. 육상 이동 무선 통신, 비디오 보안 및 액세스 제어 장치에는 양방향 휴대용 및 차량 탑재 무선, 고정 및 이동 비디오 카메라,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무선 네트워크 코어 및 중앙 처리 소프트웨어, 기지국, 콘솔 및 중계기; 및 비디오 분석, 네트워크 비디오 관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액세스 제어 솔루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은 수리, 기술 지원 및 하드웨어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사이버 보안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공공 안전 및 엔터프라이즈 명령 센터 소프트웨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온프레미스 및 서비스를 통한 비디오 소프트웨어 솔루션. 정부, 공공 안전 및 상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otorola,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 1월에 Motorola Solutio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otorola Solutions, Inc.는 1928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모토로라 솔루션즈(M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