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CMI) 수시 보고


커민스(CMI)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인디애나에 본사를 둔 커민스(Cummins Inc.)는 2029년, 2034년, 2054년 만기 5억 달러, 7억 5천만 달러, 10억 달러 상당의 선순위 채권을 다양한 보험사에 발행 및 판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9년 지폐의 이자율은 4.9%, 2034년 지폐의 이자율은 5.15%, 2054년 지폐의 이자율은 5.45%입니다. 인수자 목록에는 BofA Securities, Wells Fargo Securities, ING Financial Markets, J.P. Morgan Securities 및 PNC Capital Markets가 포함됩니다.

이번 거래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유효한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와 함께 1933년 증권법에서 정한 규칙을 따릅니다. 회사는 SEC로부터 정지 명령을 내리거나 위협받은 적이 없으며 등록 명세서 사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Cummins Inc.는 각 인수인에게 기본 투자설명서, 예비 투자설명서 및 투자설명서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서류가 제출되었으며 해당 법률 및 거래법의 규정을 준수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이 문서는 1939년 신탁계약법과 SEC가 정한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준수했습니다. 여기에는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필요한 중요 사실이 누락되지 않았습니다.

이 진술은 보험사가 대리인을 통해 제공한 정보에 의존하고 이에 따라 작성된 진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제공되는 유일한 정보에는 양보 및 재할당 수치, 보험업자에 대한 시장 조성 명세서, 안정화 거래, 초과 할당 거래, 거래 및 벌금 입찰을 포함하는 신디케이트에 대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본 약관의 “적용 가능 시간”은 오후 4시 20분입니다. 계약 날짜의 동부 시간입니다. 최종 계약서에 추가된 가격 책정 안내서에는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필요한 중요한 사실이 누락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법률 또는 거래법의 요구 사항과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을 모든 중요 측면에서 준수했습니다. 여기에는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으며, 거기에 기재해야 하거나 그 진술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한 사실의 진술을 생략하지 않았습니다.

이 진술은 보험업자 정보를 신뢰하고 그에 따라 이루어진 진술이나 누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협정 체결 직전 영업일 및 본 협정 실행 전의 영업일에 위원회가 업무를 마감한 이후 그러한 문서는 위원회에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커민스(CMI)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35% 오른 260.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ummin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디젤 및 천연 가스 엔진, 전기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관련 부품을 설계, 제조, 유통 및 서비스합니다. 엔진, 배전, 구성 요소, 전력 시스템 및 New Power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형 트럭, 버스, 레저용 차량, 경량 자동차, 건설, 광업, 해양, 철도, 석유 및 가스, 국방, 및 농산물 시장; 재생 부품 및 엔진뿐만 아니라 새로운 부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발전 시스템, 고마력 엔진, 중형 엔진, 응용 엔지니어링 서비스, 맞춤형 조립품, 소매 및 도매 부품 시장 부품, 매장 및 현장 기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배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터보차저; 공기 및 연료 필터, 연료 물 분리기, 윤활유 및 유압 필터, 냉각수, 연료 첨가제 및 기타 여과 시스템; 및 전자 제어 모듈, 센서 및 지원 소프트웨어는 물론 신규, 교체 및 재생 연료 시스템. 또한 자동 전송을 제공합니다. Stamford 및 AVK 브랜드의 A/C 발전기/교류기 제품뿐만 아니라 대기 및 주 발전기, 제어, 병렬 시스템, 전환 스위치, 배터리, 연료 전지 및 수소 생산 기술을 포함한 구성 요소 및 하위 시스템이 있는 전기 전력 시스템. 또한 여과, 후처리, 제어 시스템, 공기 처리 시스템, 자동 변속기, 발전 시스템 및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 유통업체, 딜러 및 기타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ummins Engine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01년에 Cummi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ummins In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콜럼버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커민스(CM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