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파이브 빌로우(FIVE)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아래 5개는 Karen Bowman을 이사회에 추가합니다**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 2024년 1월 24일 - 최고 가치의 제품을 제공하는 10대 및 10대 청소년을 위한 선도적인 브랜드인 Five Below, Inc.(나스닥: FIVE)는 2024년 1월 24일부터 Karen Bowman을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Bowman이 포함되면서 회사 이사회는 여성 4명을 포함해 12명의 이사로 확대됩니다.

이사회 의장인 Thomas Vellios는 Bowman의 임명에 대한 열정을 표명하면서 특히 소비자 부문에서 그녀가 30년 이상 쌓아온 다양한 전문 및 컨설팅 경험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는 Bowman의 입증된 기록이 Five Below의 기업 비전과 일치한다고 강조했습니다. Vellios는 자신의 광범위한 경험이 회사의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녀의 임명에 대해 Bowman은 Five Below의 이사회에 합류하려는 열망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혁신과 고객 중심 전략의 잠재력을 관찰하면서 소비재 산업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Bowman은 이사회 구성원과 협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가치 창출을 위한 회사의 전략적 비전에 기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Bowman은 Deloitte에서 글로벌 이사회 및 경영 프로그램 리더, 미국 부회장 및 자동차 산업 부문 국가 부문 리더로 핵심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전 역할에는 미국 Deloitte 이사회 및 Deloitte Consulting LLP 이사회의 회원이었으며 Deloitte US Business Transformation 통합 시장 제안을 주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Bowman은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교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오클라호마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고성장 가치 소매업체인 Five Below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라 수많은 미래 예측 진술을 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산업, 비즈니스 전략, 목표 및 시장에 대한 기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위치, 향후 운영, 수익성, 기타 재무 및 운영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예상하다", "가정하다", "믿다", "계속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잠재력", "잠재적" 등의 용어를 사용해 왔다. "예측", "프로젝트", "미래"를 사용하여 이러한 미래 지향적 진술을 설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ive Below는 글로벌 공급망 중단, 전략 및 확장 계획, 정보 기술 시스템 중단, 사이버 공격, 소비자 선호도 및 경제 상황 변화, 운영 비용 증가 등의 위험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회사는 또한 미국이 외국 수입품에 부과하는 관세의 영향을 포함하여 국내 및 해외 무역 제한과 관련된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Five Below는 또한 상당한 양의 공간 임대와 관련된 위험과 현재 및 미래 운영에 대한 부채로 인해 부과되는 제한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주로 10대와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최신 유행에 맞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Five Below는 계속해서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3개 주에 1,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고객에게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0% 내린 186.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ve Beyond, Inc.는 미국에서 가치 있는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양말, 선글라스, 보석, 스카프, 장갑, 헤어 액세서리, 운동복 상의 및 하의, 티셔츠를 포함한 액세서리와 매니큐어, 립글로스, 향수,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합니다. 반짝이는 램프, 포스터, 프레임, 양털 담요, 봉제 제품, 베개, 양초, 향, 조명, 참신한 장식, 악센트 가구 및 관련 품목과 같은 생활 공간을 완성하고 개인화하는 데 사용되는 품목은 물론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실. 회사는 또한 스포츠 공을 제공합니다. 핸드 웨이트, 줄넘기 및 체육관 공과 같은 팀 스포츠 상품 및 피트니스 액세서리; 유명 브랜드 보드 게임, 퍼즐, 수집품 및 리모컨을 다루는 장난감을 포함한 게임; 수영장, 해변, 야외 장난감, 게임 및 액세서리. 또한 케이스, 충전기, 헤드폰 및 기타 품목과 같은 휴대폰, 태블릿, 오디오 및 컴퓨터용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책, 비디오 게임 및 DVD; 공예 활동 키트; 크레용, 마커 및 스티커와 같은 예술 및 공예 용품; 배낭, 패션 수첩 및 저널, 참신한 펜 및 연필, 사물함 액세서리, 일상적인 브랜드 품목으로 구성된 학교용 트렌드-라이트 아이템. 또한 회사는 파티 용품, 장식, 개그 선물 및 인사말 카드뿐만 아니라 일상 및 특별 행사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전 및 참신한 캔디 바, 영화 크기의 상자 캔디, 계절 관련 캔디, 껌 및 스낵 식품의 구색; 쿨러를 통한 차가운 음료; 이벤트를 축하하고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계절별 품목. 주로 20대 및 10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29일 기준으로 회사는 40개 주에서 약 1,1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는 Cheap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02년 8월에 Five Lower,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ive 아래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