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미티,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150년 전통의 풍미
15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쿠스미티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혈당 및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 되는 차부터 카페인이 없는 허브차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쿠스미티는 다음달 설을 맞아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는 ‘웰니스’와 ‘카페인 프리’ 등 두 종류다. 하얀색 바탕에 금박 디테일의 로고가 새겨진 선물세트 패키지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웰니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웰니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웰니스는 녹차와 마테 베이스의 ‘엑스퓨레 컬렉션’ 2종으로 구성했다. 혈당 조절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다. 새해를 맞아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엑스퓨레 컬렉션은 쿠스미티만의 레시피로 블렌딩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첫 번째 컬렉션인 ‘엑스퓨레 오리지날’은 녹차와 마테 베이스에 레몬그라스를 더해 상큼하고 깔끔하다. 또 다른 컬렉션인 ‘엑스퓨레 인텐스’는 녹차와 마테, 루이보스로 구성한 부드러운 베이스에 파인애플 향과 상쾌한 민트를 블렌딩해 열대과일 느낌을 준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는 무(無)카페인 허브차 컬렉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 쿨’은 페퍼민트와 레몬버베나잎에 사과와 감초가 어우러져 나오는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성분이 원활한 소화를 도와 평소 속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러블리 나이트’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과 달콤한 허니부쉬에 시나몬의 풍미와 배 향을 더했다. 몸과 마음을 모두 편안하게 해줘 깊이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쿠스미티 컬렉션은 최상급 품질의 유기농 원재료로 제조했다. 모든 티백은 100%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성(PLA) 티백이다.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는 전부 티백 타입으로 구성돼있어 인퓨저 스푼이나 티 액세서리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쿠스미티 선물세트는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561 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