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의자 위의 모든 시간을 가치 있게
시디즈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엔드의자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1994년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했다. ‘최상의 앉음 경험을 통해 더 열정적이고 발전하는 삶을 이끌어낸다’는 브랜드 비전을 갖고 있다. 의자 위의 모든 시간을 열정적이고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사용자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시팅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공한다.

시디즈, 의자 위의 모든 시간을 가치 있게
시디즈는 의자에 앉는 사용자의 현실적, 잠재적 요구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최고의 시팅 솔루션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의자 전문가다. 데스크 체어, 게이밍 체어, 스터디 체어, 베이비&키즈 체어 등 다양한 영역의 의자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의자 업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REDDOT, IDEA, IF)을 석권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기준을 웃도는 내부 의자 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 생산한다. 의자만 전문적으로 연구개발(R&D)하는 의자 연구소도 운영하고 있다. 제품 설계 단계부터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순환을 고려해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제품을 선보이면서 ‘셀프 리페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이 직접 제품을 수리할 기회를 제공해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면서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디즈는 앞으로 브랜드 에센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싱킹’, ‘인간 공학’, ‘엔지니어링’, ‘지속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핵심 가치에 기반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