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 수시 보고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2028년 만기 6.375% 선순위 채권 중 5억 달러를 발행 및 판매하기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증권은 2023년 11월 10일자로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무담보로 보증됩니다. 각 보증인의 상위 기준. 인수자인 Morgan Stanley & Co. LLC, BofA Securities, Inc., SMBC Nikko Securities America, Inc. 및 Wells Fargo Securities, LLC가 이 계약의 대표자로 활동합니다.

회사는 관련 기본 투자 설명서가 포함된 양식 S-3의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준비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등록 명세서는 제출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증권과 관련된 최종 투자설명서는 증권법 규정 424(b)에 따라 제출됩니다.

이 계약은 2023년 11월 7일자 예비 사업설명서를 포함하여 회사와 보증인이 가격 공개 패키지를 준비한 것으로 표시됩니다. 계약에 대한 "적용 시간"은 뉴욕시 시간으로 오후 3시 10분으로 설명됩니다. 2023년 11월 7일.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한 회사(이름 미공개)가 여러 보험사들에게 증권을 발행하고 판매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거래 세부 사항에 따르면 각 보험사는 2023년 11월 10일부터 마감일까지 원금의 99.202%에 발생한 이자를 더한 비용으로 특정 원금 금액의 유가 증권을 매입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구매한 총 증권에 대한 대금을 수령한 경우에만 증권을 인도합니다.

보험사는 계약이 발효된 후 곧 증권을 공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안 조건은 가격 공개 패키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험사는 보험사의 계열사를 통해 이러한 증권을 판매할 수 있거나 해당 계열사는 구매한 증권을 보험자를 통해 판매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유가증권 지급 및 인도는 로스앤젤레스의 Latham & Watkins LLP에서 오전 10시에 이루어집니다. 뉴욕시 시간은 2023년 11월 10일입니다. 시간이나 장소는 상호 합의에 따라 늦어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가증권에 대한 지급은 유가증권을 대표하는 하나 이상의 글로벌 채권의 인도에 따라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전신송금을 통해 이루어지며, 모든 양도세는 회사가 납부합니다.

회사와 보증인 모두 보험업자가 순전히 계약상 상대방이며 재정 자문가나 수탁자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보험사 또는 그 계열사는 회사 또는 보증인과 관련된 다양한 거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들의 이해관계는 회사 및 보증인의 이해관계와 상충되거나 상충될 수 있습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5% 오른 107.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대체 자산 운용사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거래 가능한 신용 그룹 부문은 기관 투자자를 위한 혼합 및 개별 관리 계정, 거래 가능 및 비투자 등급 기업 신용 시장의 개인 투자자를 위한 공개 거래 수단 및 하위 자문 펀드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투자 펀드를 관리합니다. 직접 대출 그룹 부문은 중소기업에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Private Equity Group 부문은 주로 자본이 부족한 회사에 대한 대다수 또는 공유 통제 투자에 중점을 둡니다. 부동산 그룹 부문은 통제 또는 다수 지배 투자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개발 및 자산 재배치에 투자합니다. 중간 시장 소유자와 상업용 부동산 운영자를 위한 다양한 자체 자금 조달 기회를 창출하고 투자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res Management로 알려졌습니다. L.P.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 추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Ares Management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입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