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그룹(C) 수시 보고


씨티그룹(C)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8.01. 기타 이벤트.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멕시코의 14개 시장에서 소비자 프랜차이즈를 철수하려는 Citigroup Inc.(Citi)의 이전에 발표된 의도와 러시아에서의 운영 및 노출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Citi는 러시아에서 소비자 은행 및 지역 상업 은행 업무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종료 조치의 일환으로 Citi는 특정 러시아 소비자 은행 포트폴리오의 판매를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이번 분기에 완화를 촉진하기 위한 조치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축소는 약 2,300명의 직원과 15개 지점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소의 영향을 받는 소비재 및 채널에는 예금, 투자, 대출 및 카드가 포함됩니다. 축소 계획과 관련하여 Citi는 주로 구조 조정, 공급업체 해지 수수료 및 기타 관련 비용으로 인해 주로 향후 18개월 동안 약 1억 7천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보고서의 특정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입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불확실성과 상황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의 결과 또는 발생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실제 결과, 자본 및 기타 재무 상태는 예상 기간을 포함하여 러시아에서 소비자 은행 및 지역 상업 은행 업무를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는 Citi의 능력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 진술에 포함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 제재 및 수출 통제의 부과는 물론 금융 시장과 거시경제 및 지정학적 환경에 대한 광범위한 영향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또는 이와 관련된 기간; 정부 또는 규제 요구 사항, 승인 및 조치, 종료와 관련하여 Citi에 예상치 못한 손실, 비용 또는 기타 비용 발생, 이 보고서에 포함된 예방조치 문구. 이러한 요소는 2021년 12월 31일에 종료되는 Citi의 Form 10-K 연례 보고서 및 Citi의 Current Report on Form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Citi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포함된 요소로 구성됩니다. 2022년 5월 10일자 8-K(2022년 5월 10일자 양식 8-K/A에 대한 최신 보고서에 의해 수정됨). Citi에 의해 또는 Citi를 대신하여 작성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에 대해서만 말하며 Citi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한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상황이나 사건의 영향을 반영할 의무가 없습니다. 성명을 발표했다.



씨티그룹(C)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2% 오른 51.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씨티그룹(Citigroup Inc.)은 분산형 금융 서비스지주회사다.
이 기업은 소비자 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금융, 증권 중개, 무역 및 증권 서비스와 재테크 등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 부문으로는 글로벌 소비자 금융 부문(Global Consumer Banking (GCB)), 기관 고객 그룹 부문(Institutional Clients Group (ICG)), 기업/기타 부문이 있다.
GCB 부문은 소매 금융, 시티 브랜드 카드 및 시티 소매 서비스를 통해 기존 방식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ICG 부문은 기업, 기관 및 공공 부문, 고액순자산 고객에게 고정 수익, 주식 매도 및 거래, 외환 거래, 프라임 중개서비스업, 파생상품 서비스, 기업 대출, 투자 금융, 자문 서비스, 프라이빗 뱅킹 및 증권 서비스 등 다양한 도매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 기타 부문은 기업 재무, 운영 및 기술, 소비자 대출 서비스를 포함한다.

씨티그룹(C)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