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국산 오징어 레시피 게임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장안의 화제였던 한국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요소들을 센스 있게 반영한 레시피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상금이 1,000만원에 달하는 이 공모전, 바로 수협중앙회에서 주최하는 <수협중앙회 국산 오징어 레시피 게임 유튜브 영상 공모전>입니다.

주제는 '신선한 국산 오징어로 만든 영양 가득한 요리'입니다.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쿡 씨푸드 메뉴, 오징어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극대화하는 메뉴 등 요리와 오징어에 대한 창의력과 열정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접수기간은 11월 22일 월요일 10시부터 12월 14일 화요일 12시까지인데요, 레시피 개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세 명 이내의 팀으로 참가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개인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한 뒤, 참가신청서와 참가 영상을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단 유튜브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인 '#수협_오징어레시피게임_영상공모전'을 태그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한 출품 규격 및 제출처 이메일 주소는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수협중앙회 국산 오징어 레시피 게임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