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예비.초기창업자 모여라!..2021 경기창업경진대회!
요즘 자신만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주최하는 2021 경기창업 경진대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민등록상 소재지가 경기도이며,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예비창업부문의 경우 지원자격에 따라 학생부와 일반부로 다시 나뉘지만 공통적으로 기존에 사업을 낸 경력이 없으신 분만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즉, 지금은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기존에 사업자 등록을 진행한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참가하실 수 없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 경기창업경진대회 참가 의사를 가진 분들 중 예비창업부문 참가자는 아이디어 기획안과 경기도민 증명 서류를, 초기창업부문 참가자는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경기창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참가신청서는 올콘 홈페이지 및 경기창업 경진대회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류접수는 9월 15일 수요일 오후 3시까지며, 서류평가 통과자들에 한해 발표평가를 거친 후 최종 시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모분야가 나뉜 것처럼 시상 역시 분야별, 자격별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대상을 수상하신 분들께는 상금 500만원 및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이 지급되며, 총상금은 4,600만원입니다.

참가자 유의사항을 비롯한 상세 공모요강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2021 경기창업 경진대회'를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