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KBS '평화음악회' 단독 MC 발탁·정해인,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공포 드라마 '괴기맨숀' 극장 개봉

▲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 라인업 공개 = 쿠팡플레이가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의 출연자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 라인업 공개
배우 이설은 갓 입사한 햇병아리 변호사 서수진, 양경원은 두목에게 충성하기 위해 고의로 교도소에 들어온 박두식, 김신록은 엘리트 검사 안태희, 김홍파는 32년 경력의 형사과 팀장 박상범을 연기한다.

'어느 날'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8부작 드라마다.

오는 11월 공개 예정.

▲ 이민정, KBS '평화음악회' 단독 MC 발탁 = 배우 이민정이 '평화음악회-마음, 잇다'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 라인업 공개
KBS 측은 이민정에 대해 "최근 tvN '업글인간'으로 첫 고정 MC를 맡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C로서 자질을 인정받은 만큼 생방송을 더욱 매끄럽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6·15 남북공동선언 2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평화음악회'는 13일 오후 5시 40분부터 80분간 KBS 1TV에서 생방송 된다.

▲ 정해인,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 배우 정해인이 스킨 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 라인업 공개
브랜드 관계자는 "정해인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브랜드 가치에 적합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정해인은 광고 모델로서 화보, TV 광고, 디지털 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정해인은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가제) 공개를 앞두고 있다.

▲ 공포 드라마 '괴기맨숀' 극장 개봉 = 스튜디오스카이가 KT'2021 썸머 드라마 콜라주' 프로젝트로 제작한 공포 드라마 '괴기맨숀'이 6월 중 극장에서 개봉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 라인업 공개
'괴기맨숀'은 웹툰 작가 지우(성준 분)가 폐아파트 '광림맨숀'을 취재하며 벌어지는 괴이하고 섬뜩한 이야기를 그린 옴니버스형 작품으로 '층간 소음', '곰팡이' 등 8개의 일상적인 에피소드로 진행된다.

스튜디오 스카이 측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리즈물로 만들었던 '괴기맨숀'을 영화로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들의 영상화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