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무상보증 네버스틱 프라이팬, 추석맞이 공영홈쇼핑 런칭
민족의 최대 명절 추석이 다가온다. 명절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뭐니뭐니 해도 각종 고기와 생선이 가득 들어간 전과 부침개가 아닐까. 명절을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장면 역시 집안을 가득 채운 기름 냄새와 지글지글 타는 프라이팬 소리, 어머니들이 모여 전을 부치며 수다꽃을 피우는 모습이다.

하지만 평소 보지 못했던 가족들과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갑자기 많은 양의 음식을 장만해야 하는 어머니들의 고민 역시 커져 가는 것도 사실이다. 재료 준비에서부터 주방 가전에 이르기까지, 생각해야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특히 요즘은 1인 가구와 핵가족이 대부분이라 식기류나 주방 가전도 싱글용, 2~3인용 등으로 작게 나오는 추세인데, 밀려드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평소 쓰던 프라이팬이나 냄비로 감당이 안될 가능성이 크다.

이와 관련하여 주방용품 기업 한국클래드텍에서는 추석명절 전 공영홈쇼핑 최초 런칭방송을 진행하면서"소댕 네버스틱 프라이팬 5종 세트"를 기존가 대비 초특가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으로 유명한 소댕 네버스틱 프라이팬은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을 접합한 통3중 메탈구조의 신소재 '클래드 메탈'을 사용해 기존 알루미늄 프라이팬보다 견고하며, 알루마이트 내식방지처리를 더해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팬 표면에는 특허받은 40㎛(마이크로미터)의 2중 불소 코팅을 적용했는데, 이는 기존 제품(10~20㎛) 대비 2배 이상 두껍다.

여기에 코팅 아래층에는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알루미늄 하판과 불소 코팅 수지에 전기화학 에칭 기법까지 적용함으로써, 기존 프라이팬에 비해 넌스틱(Non-stick`눌어붙지 않는) 성질이 현저히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네버스틱 프라이팬은 한 번 사용한 이들이 계속해서 다시 찾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소댕 프라이팬 특가 행사는 9월 9일 공영홈쇼핑(아임쇼핑)에서 18:30분 ~ 19: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28cm프라이팬, 28cm궁중팬, 22cm프라이팬, 28cm유리뚜껑(프라이팬, 궁중팬 호환), 22소댕냄비의 총 5종 상품을 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샴페인 골드와 핑크레드 2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상품은 1년 무상 보증이 가능하며, 이는 구입 후 1년 이내 코팅부 넌스틱성 기능 저하로 사용이 불가할 시에 해당된다. 소댕의 자체 테스트를 통하여 넌스틱 기능 테스트 시험 후 교환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초특가 가격으로, 기존 소댕 네버스틱 프라이팬을 애용해 오던 고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댕의 제품을 접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