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화가` 수지 "여자만 소리를 할 수 있었던?" 어설픈 영화 소개 `구설수`(사진=SBS `접속 무비월드`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수지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도리화가`에 대한 엉성한 소개로 구설수에 올랐다.



31일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에는 영화 `도리화가`에 출연한 배우 류승룡, 송새벽, 배수지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최기환 아나운서가 영화에 대한 소개를 요청하자 수지는 "여자만 소리를 할 수 있었던 1867년..."이라고 운을 뗐다.



이에 최 아나운서가 "남자만"이라고 정정했다. 이어 힘겨운 영화 소개 끝에 수지는 한숨을 쉬었다. 이를 듣던 류승룡은 "아슬아슬하다"라며 "외줄타기 영화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 밖에도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수지는 `도리화가`로 사행시 짓기에서 `도`로 운을 띄운 뒤 영화소개를 하지 못해 류승룡이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영화에 대한 소개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수지의 태도가 프로답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도리화가`는 1867년 여자는 판소리를 할 수 없던 시대, 운명을 거슬러 소리의 꿈을 꾸었던 조선 최초의 여류소리꾼 배수지(진채선 역)와 그녀를 키워낸 스승 류승룡(신재효 역)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진짜사나이` 이성배 부인 탁예은, 의상논란 대체 어땠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前 사이언톨로지교 신자` 레아 레미니, 속옷 입고 흠뻑 젖은 모습 `경악`
ㆍ`김나나 남편` 넥센 김영민, 과거 SNS에 "불법성매매에 쓰레기짓" 충격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