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영화 `베를린` 공식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사진)





배우 `곽도원`과 `장소연`이 결혼설에 휩싸여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17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곽도원과 장소연이 곧 결혼할 예정이다. 이들은 결혼 후 제주도에서 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제주도에 집을 보러 다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배우 곽도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 한 것은 사실이다. 장소연 씨가 최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뒤 인연이 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다만 소속사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면서 "제주도에서 신혼집을 알아 봤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며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한 여행이었을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두 사람이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고, 사생활인 만큼 널리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곽도원`과 `장소연`은 영화 <곡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곽도원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변호인`, 드라마 `굿닥터` 등에서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으며, 장소연은 드라마 `밀회`, `아내의 자격`,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했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농약 사이다` 살인사건 범인은 `마을주민`··"집주변서 뚜껑 없는 병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