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에서 여행지에서도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 할 수 있는 더모 샴푸 2종 여행용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더모 샴푸 여행용 키트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샴푸인 `엑스트라-젠틀 75ml`와 두피 자극 완화 샴푸인 `엘루시옹 75ml`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엑스트라 젠틀 샴푸는 보습성분과 프로비타민 B5를 함유하여 균형잡힌 건강한 두피와 매끄럽고 촉촉한 모발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무실리콘 저자극 수분 샴푸이며, 엘루시옹 샴푸는 징크 글루코네이트와 글리코콜 성분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 시켜주어 자극으로 인해 동반되는 두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는 진정 및 자극 완화 샴푸라고 합니다.





때이른 고온 현상으로 피부 관리에 비상등이 켜진 가운데, GS홈쇼핑에서 모공수축에 효과적인 ‘스웨덴 에그팩’을 5일 오후 9시 40분 ‘리얼뷰티쇼’를 통하여 선보인다고 합니다.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달걀의 단백질 성분인 레시틴이 함유되어 모공과 각질관리뿐 아니라 블랙 헤드, 피지관리 등 올인원케어가 가능하다네요. 팩으로 사용시 적당량 거품을 내어 눈과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고 3분 후 찬물로 마무리하면 되며, 일반 세안용 비누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스웨덴 에그팩은 GS홈쇼핑 방영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참여는 스웨덴 에그팩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게시글 ‘공유하기’를 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네요.









A.H.C에서 자외선이 강력한 여름철을 맞아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비타 선 스틱`을 출시했습니다. 내추럴 비타 선 스틱은 투명한 제형의 스틱 타입으로, 왁스를 사용하지 않은 `겔링 시스템`을 적용해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고 하는데요.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름철 수시로 덧바르기에 부담 없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또한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휴대가 쉬울 뿐 아니라 손에 직접 묻지 않아 외출 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더마가 자극 받고 손상된 연약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SOS 케어 라인 `더말리부+` 2종을 출시합니다. 더말리부+ 라인은 아더마 특허 성분인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과 구리-아연(Copper-Zinc) 복합체를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나 내부적 피부 과민 반응을 빠르게 진정 시키고 효과적인 개선을 돕는다고 하는데요. 13가지의 최소 성분만을 함유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구리-아연 복합체 성분으로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점막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닥터자르트(Dr.Jart+)가 물 없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손 세정제 `더마 클리어 세니타이징 핸드 겔`을 출시했습니다. `더마 클리어 세니타이징 핸드 겔`은 각종 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하는 살균력 검증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의 청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타민 E 캡슐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핸드크림을 바른 것과 같은 보습 효과와 간편한 휴대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버버리에서 남성을 위한 아쿠아 토닉 향수 `브릿 스플래시(BRIT SPLASH)`를 출시합니다. 활기차고 상쾌한 아쿠아 향이 특징인 `버버리 브릿 스플래시`는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향수로, 뜨거운 태양아래 더욱 활력이 넘치는 런던의 일렉트릭 에너지, 그리고 뜨거워진 피부를 깨우는 시원한 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허니 듀 멜론, 로즈 마리, 갈바눔의 산뜻한 탑 노트가 시클라멘, 바이올렛, 아쿠아 향과 어우러지며 모스, 머스크, 베티베르의 향으로 활기차게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





라로슈포제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라로슈포제는 이달 1일부터 별도의 가격 변동 고지 전까지 입점해 있는 전국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시카플라스트 밤B5와 각질 제거 효과로 유명한 에빠끌라 K 에센스 등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6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UV 차단제 체험키트 및 클렌징 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하네요.





배우 하지원이 뮤즈로 참여한 친자연주의 화장품인 J ONE(제이원)의 론칭 이벤트가 2일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화려하게 열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원이 제안하는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J ONE(제이원)은 오랜 시간 하지원이 직접 체험하고 느꼈던 친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믿음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했다고 하네요. 행사에는 하정우, 김남진, 전현무 등의 셀러브리티, 업계 관계자, 프레스등이 참석했으며 하지원의 뷰티 토크가 진행됐습니다. 하지원은 론칭 이벤트를 통해 마치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피부를 잡아주는 고농축의 쫀득한 리프팅 앰플 젤리팩을 직접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메르스 예방법, `지도+N95 마스크` 품절사태까지… 대체 왜?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박한별부터 남상미까지 얼짱 출신 재조명...男心 녹이는 얼굴+몸매
ㆍ박한별,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보니.."해피투게더 류승수 코피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