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 대상 백상예술대상 대상 백상예술대상 대상



백상예술대상 대상 나영석PD "프로듀사 보다가 루즈하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영석PD의 수상 소감이 화제다.



지난 26일 오후 9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영석PD가 TV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나영석PD는 "너무 감사드린다. `삼시세끼` 덕분에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추운 만재도에서 요리한다고 고생해주신 차승원씨, 옆에서 고생해준 유해진씨 호준이 다 감사드리고, tvN 공무원 이서진씨 앞으로도 쭉 물빠질 때까지 같이하고 싶다. 택연이도 너무 고맙고 광규형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나영석PD는 "예능은 `대`자 들어간 상을 받으면 잘 안된다는 징크스가 있다. 나도 앞으로 이런 자리 설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하고 싶은말 하겠다"며 "내가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얘기하지만 내가 만드는 게 아니다. 훌륭한 작가님들 스태프들과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그는 "PD들에게 이런 상도 힘이 되지만 무엇보다 큰 힘은 시청률이다. 이번주 KBS2 `프로듀사` 보시다가 혹시라도 루즈한 부분 보이면 바로 채널 돌리시면 박신혜씨 나오니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깨알같이 자신의 프로그램을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영석 PD는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와 `삼시세끼`를 연출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내츄럴엔도텍 후폭풍 `5%만 진짜 백수오`··백세주 판매금지 왜?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