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최현석, `최초 자유주제`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연복 셰프와 최현석 셰프의 정면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는 가수 양희은과 방송인 김나영이 게스트로 초대된 가운데 셰프들의 15분 요리 대결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녹화에서 양희은은 프로그램 최초로 `자유 주제`를 요리 대결의 시제로 정했고, 이연복과 승부를 벌이게 된 최현석은 "요리를 하며 팔을 걷은 건 처음"이라며 긴장한 기색을 내비쳐 눈길을 모았다.







본격적인 요리 대결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말 그대로 혼신의 힘을 다해 조리에만 집중했고, 둘 사이에 흐르는 비장한 기운에 다른 출연자들까지 전부 말을 줄이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더욱이 해당 대결로 완성된 요리들은 `냉장고를 부탁해`의 99번째, 100번째 레시피로 등록돼 보다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됐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한편 중식과 양식 고수들의 만남으로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4일 밤 9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