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몽니, 첫무대부터 화려한 기타 퍼포먼스...`눈길`





록밴드 그룹 몽니가 `나가수3`에서 화려한 기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몽니는 20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 2라운드 1차 경연에 참가했다.



몽니는 존경하는 선배 뮤지션 고(故) 김현식의 6집 앨범에 수록된 `사랑 사랑 사랑`을 선곡해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몽니의 보컬 김신의는 무대 말미 무릎을 꿇고 기타를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기립 박수를 받았다.



배우 이본은 "기타를 한 줄 한 줄 뜯는 거 봤냐. 멋있다"고 말했다. 김연우는 "첫 무대인데 강하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MC 박정현은 "무대 매너와 서로의 호흡이 굉장히 성숙하다"고 호평했다.



이후 몽니는 소찬휘를 다음 경연자로 지목했다.



한편 이날 `나가수3` 2라운드 1차 경연에서는 총 7팀이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라는 미션을 받고 진심과 존경을 담은 무대를 꾸몄다. 특히 R&B 장르의 대표가수 휘성과 록밴드 몽니의 합류로 더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가수3` 몽니, 첫무대부터 강렬하다" "`나가수3` 몽니, 다음무대 기대된다" "`나가수3` 몽니, 기타 퍼포먼스 환상적이다" "`나가수3` 몽니, 극찬쏟아지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나가수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좋다` 유승옥, 19금 위아래 댄스로 男心 저격하더니 명품 배우 꿈 밝혀
ㆍ`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갓난아이 모습 공개...`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장훈 `테이큰 3` 불법 다운로드 논란, "불법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ㆍ`해피투게더` 장위안 "세뱃돈으로 두달치 월급 나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