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 손호영과 후배 가수 아미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1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만나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알렸다. 지난해 손호영이 힘든 시기를 겪을 당시 아미가 곁에서 큰 위로가 됐고, 함께 여가활동과 운동을 하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손호영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 관계자는 “아미가 작년에 손호영과 같은 소속사이긴 했으나 지금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완전체’ god로 컴백해 새 앨범을 발표한 손호영은 지난달 31일 대전 공연을 끝으로 god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쳤으며, 아미는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 KBS ‘아이리스2’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손호영 공식입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호영 공식입장, 무조껀 부인하고 보면 된다", "손호영 공식입장, 당당하지 못하다", "손호영 공식입장, 두 사람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아미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정석 신민아, 눈만 마주치면...바지 벗는 신혼? 과감한 연기 선보여
ㆍ이병헌, 술자리 사진 유포 협박한 신인가수 누굴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태지 컴백 공연, 18일 잠실서…9집 신곡 물론 `컴백홈` `하여가`도
ㆍ삼성, 플랜트 특단 조치‥삼성重·엔지니어링 합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