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미친거 아니야’ 티저 이미지 공개, 1년 4개월 만에 ‘컴백 신호탄’
[박슬기 기자] 그룹 2PM이 신곡 ‘미친거 아니야’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9월1일 2PM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 4장과 정규 4집 앨범명 ‘미친 거 아니야?’(GO CRAZY)’를 공개했다.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들은 이번 앨범 명 ‘미친거 아니야?’라는 말처럼 미친 듯이 신나게 놀고 있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아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PM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세 장의 티저 이미지는 8월29일 멤버들이 자체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준케이와 준호, 닉쿤과 우영, 택연과 찬성의 이미지로 멤버들의 신나는 표정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과 배경이 어우러져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2PM 단체 사진에서는 신나는 파티 후유증이 온 듯 머리에 손을 얹고 있는 준케이와 신나게 소리치고 있는 닉쿤, 닉쿤을 바라보며 어깨를 들썩이는 택연과 선글라스 위로 윙크를 하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우영, 신나게 웃고 있는 준호, 재미있어 어쩔 줄 몰라하는 찬성 등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특히 각각의 사진 속에는 정규 4집 앨범명 ‘미친거 아니야?’라는 문구와 함께 2PM의 공식 일정을 공개해 팬들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15일 컴백 전후로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를 준비했다”며 “2PM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래도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의 ‘프리파티’는 9월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되며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 된다. 게릴라 파티와 애프터 파티는 추후 상세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며 11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이, 15일에는 음원 공개 및 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의 또 다른 버전인 파티 버전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진짜사나이’ 혜리 맹승지, 화생방 훈련 필사적 탈출 ‘비명’
▶ 제2회 ‘부코페’ 화려한 개그의 향연, 유쾌한 막이 올랐다(종합)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송도의 성자에서 송도의 사진사로?
▶ [w결정적한방] 홍진경 ‘암투병’ 고백부터 이하늬 ‘투애니원’ 고백까지…
▶ ‘불후의 명곡’ 서인영, 손승연에 “나랑 나이 비슷한 줄 알았는데”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