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신구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찾아 그 위용에 감동했다.



14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에서 이순재, 신구, 백일섭, 박근형의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기가 그려졌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이 낳은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고향이자, 그의 건축작품들이 살아 숨쉬고 있는 곳이었다.



방송에서 신구가 가우디 성당을 보고 감격했다. 신구는 "상상을 초월한다. 사람이 한 없이 작아지고 경외감이 생긴다, 천재다. 독창적이다. 안에 들어오니까 진짜 감동스럽다"며 감격에 겨워했다.



가우디 성당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힘들어하던 가우디가 생전의 부를 모두 버리고, 마지막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건축한 곳이다.



가우디의 열정과 철학, 혼이 섬세하게 새겨진 성당에 할배들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가우디 성당 파밀리아 성당, 나도 가보고 싶다", ""`꽃보다할배` 가우디 성당 파밀리아 성당 인상적이다.", ""`꽃보다할배` 가우디 성당 파밀리아 성당, 나도 늙어서 가봐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도 꼬셨어?"··린제이로한 명단, 동성연인 `충격`
ㆍ김옥빈 `가슴골 드러낸 채 섹시 포즈` 온주완이 반한 모습?
ㆍ추사랑 낙서, 엄마 샤넬 가방에 大싸인 후 `쿨쿨`.. 야노시호`경악`
ㆍ`강용석 패소` 일 안하고 돈 챙기려다 망신··"그냥 방송이나 하지"
ㆍ중국 인터넷기업, 세계 IT시장 `위협`··한국 대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