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김성균, 여진구 등이 출연한 영화 `화이`의 `T 스토어` 판매가 시작됐다.



최근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 측은 영화 `화이` 서비스를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 T스토어에는 화이 VOD가 출시됐다.



영화 `화이`는 5명의 범죄자에게 길러진 소년 화이(여진구)와 이들의 아버지를 자처한 범죄조직 낮도깨비(김윤석, 조진웅, 장현성, 김성균, 박해준)가 어느날 마주한 숨겨진 진실을 통해 변화되는 모습을 담은 영화다.



특히 여진구는 이 영화로 제 34회 청룡영화제, 제3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남우상을 휩쓸면서 최고의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화이 IPTV 서비스 및 T 스토어 판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화이 재밌던데", "화이 여진구 다시 보고 싶다", "화이 김윤석 연기 너무 무서웠다", "화이 여진구 연기가 빛났지", "화이 IPTV 서비스 벌써? 빠르다", "화이 IPTV 서비스가 뭐에요", "화이 T 스토어에서 구매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IPTV 서비스 올레tv는 11일부터 영화 `컨저링`을 프리미엄 서비스인 클라우드 DVD 형태로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 `컨저링`은 꿈에 그리던 새로운 집을 갖게 된 한 가족이 겪게 되는 기이한 현상을 다뤘다. `컨저링`은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일 만에 제작비의 2배가 넘는 수익을 기록한 작품으로 알려졌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이연희, 인형같은 미모 "예쁘다"
ㆍ김종필 5년10개월만 국회방문, `무항상무항심`인용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강한나 누구? 부산국제영화제서 파격 엉덩이 골 선보인 그 배우!
ㆍ현오석 "수서발 KTX 법인, 민간에 매각 않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