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방송 '콕 라이브 온' 무료방송 실시해…
국제방송(http://www.kokst.com)은 이번 5월들어 유료회원에게만 장중 공개되었던 ‘콕 라이브 온 (Kok Live On)’을 매주 2회 ‘공개무료방송’을 실시한다.

이미 국제방송 사이트(http://www.kokst.com)나 콕스탁 카페(http://cafe.naver.com/kokstock)를 통해 유료회원의 수익률을 공개한 국제방송에서는 일반 회원들도 경험할 수 있게 5월 특별 이벤트인 ‘콕 라이브 온’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콕 라이브 온’은 간단한 회원가입을 거쳐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엔 ['X-KILL 기법], [라이팅 기법], [컷인하프 기법] 으로 유명한 [통선생]이 매매기법과 종목상담 외에 다양한 내용으로 일반 회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해 주고 개인별- 투자성향 별 맞춤상담 등을 통해 회원들의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방법을 설명한다.

매주 목요일엔 [트라이앵글기법], [핵단타기법], [프라이스기법]등을 직접 개발한 [천하대세]가 오전에 2종목, 오후에 2종목에 집중, 매매하는 '2-2 전술'을 통해 단기간에 안정적인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이번 ‘콕 라이브 온’을 통해 설명한다.

또한 국제방송은 투자자 보호를 위해 증권전문가로부터 ‘준법 윤리 서약서’를 받는 등 타 증권방송과는 다르게 개인투자자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제방송은 HTS 실시간 전문가 방송으로, 증권아카데미기법 교육프로그램, 특별무료공개방송과 장중공개무료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SMS 실시간 문자 서비스를 VIP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5월 관심주 : 엔씨소프트, 유진로봇, 바이오스페이스, 대성창투, 필코전자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