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원 대표 전문가방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이승원 대표는 오는 11일 전문가방송을 개설한다. 그동안 와우메신저로 유료서비스를 실시해오다 ‘라이브 VIP 전문가 방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규 상장된 저평가주를 집중 매매하고 시장 주도주 중 단기 및 스윙트레이딩을 병행하는 전략을 소개한다. 가입비는 전문가방송 최저가 1개월 55만원, 3개월 132만원.

○이헌상 팀장, 시간외 베팅 시즌4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이헌상 팀장이 오는 10일 ‘시간 외 베팅 시즌4’를 새로 연다. ‘시간 외 베팅’이란 장 마감 후 기관의 수급을 판단해 다음 날 상승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지난 시즌에서 평균 8.44%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매매의 주요 전략은 휴대전화 문자서비스(SMS)로 실시간 받을 수 있다. 예약 가입 시 11만원 할인된 33만원에 가입 가능하다.

○반경수 대표, 6박자 종목 매직포인트 시스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반경수 대표가 8일부터 12일까지 매직포인트 검색시스템을 이용한 기법 공개 및 야간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반 대표는 이번 야간 공개방송 동안 스윙트레이딩과 추세매매 실전 투자기법, 신 포크기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와우메신저 3개월 서비스 가입 시, 10만원 할인해 80만원에 서비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