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금융통화위원회, 선물·옵션 만기일, 중국 물가지표 발표 등 중요한 이벤트 속에서도 횡보세를 이어갔던 코스피 지수가 12일에도 지지부진한 행보를 이어갔다.

지루한 횡보장세에서도 2010 삼성 파브배 한경 스타워즈 대회에서는 수익을 내는 참가자가 3명으로 확대되면서 갈수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현대증권 김임권 과장은 34.41%를 기록하면서 누적수익률 부문 1위를 고수하고, 신한금융투자 신진환 차장이 20.34%를 기록하면서 그 뒤를 따랐다.




이번 주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 전체의 총 수익금은 전주 대비 3%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정재웅 유진투자증권 도곡지점 차장은 12일 에이디피 등의 상승에 힘입어 원금 1억원을 회복했다. 정재웅 차장이 보유 중인 에이디피는 이날 2.84% 상승해 평가이익이 100만원으로 늘었다. S&T중공업 1000주의 평가이익도 80만원이 됐다.

정 차장은 이날 추가 매수한 한올제약대우증권에서도 각각 85만원과 40만원의 평가이익을 기록하고 있다.그는 "대형 우량주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다"며 "S&T중공업, 한올제약 등의 챠트가 매물벽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받더라도 추세 상승은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본 대회는 1년 동안 수익률 경쟁을 펼치며, 일반 개인 투자자들이 증권사 전문가들의 투자비법 및 매매내역을 보고 투자에 참고 할 수 있게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 스타워즈 홈페이지 (http://starwars.hankyung.com)에서 참가자 11명의 매매내역 및 수익률을 볼 수 있으며, 전용메신저 T-매니저를 다운로드 받으면 휴대폰 문자로도 수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하나대투증권 멘토스TV와 함께 스타워즈 중계방송을 시작하여 개인 투자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중계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도중에 멘토스 전문가들과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바로가기 :
http://starwars.hankyung.com/board/list.php?id=starwarsonair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

스타워즈 문의: 02-3277-9988

* 본 정보는 투자에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