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13종·미네랄 7종 등 담아

한국암웨이의 '더블엑스(Double X)'는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7종,식물 농축물 17종이 담긴 종합비타민제품이다.

연 매출 1000억원대를 기록하며 한국암웨이의 건강식품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제품 가운데 단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더블엑스는 2003년 연세대 식품영양학과와 뉴트리라이트사가 공동으로 연구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한국인의 영양권장량과 라이프스타일,식생활에 맞춰 새롭게 개발됐다.

암웨이는 70년간 건강기능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기농 인증 농장에서 자연친화적인 방식으로 생산한 알팔파,물냉이,파슬리,아세로라 등 일부 주요 식물을 재료로 투입했다.

특히 체내에서 일어나는 여러 생화학 반응에 조효소로 작용하지만 체내에서 전혀 생성되지 않는 영양소인 미네랄을 풍부하게 첨가한 게 특징이다.

또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천연 원료의 영양분을 그대로 농축해 부작용도 줄였다.

따라서 더블엑스는 인체에 필요한 '식물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해 노화방지 효과를 지녔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고 일상적인 식사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없었던 직장인이나 청소년 노인 임산부가 복용하면 효과가 크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루에 두 차례 비타민 함유식품 2정과 미네랄 함유식품 1정,식물 농축물 함유식품 2정을 식사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