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무병장수는 예로부터 인류의 오랜 꿈이며 숙원이다.

최근 생명에너지 생성 중심인 '미토콘드리아' 연구를 통해 성인 질병 치료제의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주)미토콘(대표 안병근)은 바이오 연구의 세계적 흐름의 하나인 미토콘드리아 연구에 독보적 기업으로 독자적 특허 및 기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연구진 또한 관련 분야의 탁월한 역량의 교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사의 차세대 5대 연구개발 및 협력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관절과 신경통에 특효인 글루코사민 크림'미토스킨'은 싱가폴 바이오 회사와 나노 기술로 주문 생산하는 제품으로 피부흡수율이 탁월해 글루코사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용 '미토씨엘에이(CLA)', 홍삼성분 고기능 제품인 '미토알지-5'등은 미토콘드리아 이상 증상에 따른 각종 성인병 치료에 특효인 제품들로서 식약청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며 지방의 감소, 산화촉진, 사멸효과 등 체지방 감소와 홍삼Rg5라는 성분에 의한 항암효과로 각각 탁월한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즉 미토콘의 '연구개발사업'은 비만, 당뇨, 고혈압 등 만성 성인질환의 근본적 치료 및 예방을 위한 미토콘드리아 기능 개선 및 활성화가 핵심부분이라 할수 있다.

(주)미토콘의 안병근 대표는 "바이오산업은 인류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것이 중요한 목표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미토콘이 지속적으로 관련 첨단산업을 육성 개발, 세계바이오산업의 초석이 되어 궁극적으로 생명연장 및 건강한 삶의 꿈을 실현하는 모범적 기업으로 커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