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끈한 장맛비 날씨에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안녕하세요. 변정수입니다.


신문지면을 통해 인사 드리니 약간 쑥스럽네요. 오늘부터 '변정수의 디카 토크'를 진행하게 됐어요. 매주 토요일자 한국경제신문을 보면 저와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경 독자여러분과 많은 대화를 나누려 해요.


토크의 주제는 여러분과 저의 공통된 관심사가 될 겁니다. 여행 쇼핑 패션 요리 건강 그런 것들이지요. 모르는 것을 같이 배워보기도 하고,제가 가진 노하우도 공개하고….


연예인으로서의 생활이 궁금하신가요? 배우나 모델이라는 직업이 어떤 모습을 가졌는지 보여드릴게요. 또 생활인 변정수의 내추럴한 얼굴도 기대하세요.


원래 글 쓰는 사람이 아니니까 글보다는 사진으로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인터넷 블로그나 미니홈피를 꾸미는 마음으로 즐겁게 작업할 계획입니다. 잘 할 수 있을까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새로운 만남이라는 기대감에 설렘과 기쁨이 더 큽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미국 센트럴파크 잔디 위에서 선탠 중. 어때요. 그래도 애엄마로서는 꽤 괜찮은 몸매죠. 하하하. 키는 타고 났다지만 몸매는 제가 열심히 움직여 만든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문제는 얼마나 날씬하냐가 아니라 건강하냐에 있다고 봐요. 전 며칠 밤샘 촬영에도 끄떡없을 정도로 연예계에서 소문난 튼튼 체력입니다. 그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변정수하면 가장 먼저 뭐가 떠오르세요? 패션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지금 유행하는 스타일이 뭔지,구두는 어떤 걸 골라야 하는지,뷰티 트렌드는 뭔지,남편은 어떻게 꾸며야 하는지,10년 패션모델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속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제 딸 채원이 예쁘죠!! 벌써 8살 초등학교 1학년생이 되었답니다. 딸은 커갈수록 엄마의 친구가 된다더니 그 말이 딱 맞더라고요. 아이와 함께한 DIY,주방 꾸미기,화단 가꾸기,소품을 이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등 분당주부 변정수가 보여드릴 것이 참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