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EP1 `GENIUS` 피처링 라인업 공개…창모→스윙스 든든한 지원사격



디아크(D.Ark)의 EP1 전체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에 수록된 5곡의 제목과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GENIUS`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에 이어 두 번째 트랙 `BAD KID (Feat. 스윙스)`, 세 번째 트랙 `트랩고딩`, 네 번째 트랙 `FEEL MY FEEL (Feat. TRADE L, 노윤하)`, 다섯 번째 트랙 `SCUM (Feat. 문수진)`까지 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처링진과 디아크의 특별한 관계성도 주목해볼 만하다. 창모, 트레이드엘, 노윤하는 최근 방송된 Mnet `고등래퍼 4`에서 디아크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디아크는 본명 김우림으로 참가한 `고등래퍼 4`에서 창모&웨이체드 팀 소속으로 활약했으며, 트레이드엘(이승훈), 노윤하와는 TOP3로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강렬한 랩 스타일과 펀치라인으로 사랑받는 스윙스는 `BAD KID` 피처링에 참여하며 피네이션에서의 첫 행보를 시작하게 돼 눈길을 끈다.

문수진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주목받는 R&B 싱어송라이터다. 도끼, 그레이, 사이먼 도미닉, 식케이, 자이언티, 엑소 세훈&찬열, 윤두준, 우즈(WOODZ)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좋은 호흡을 보여준 문수진이 디아크와는 또 어떤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탄생시켰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디아크의 EP1 `GENIUS`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