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무료 기출문제 다운로드로 "실전 대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기기능사 기출문제 다운로드`를 무료로 오픈하고 있다.

최신 출제경향과 문제유형 완벽 분석을 통해 실전에 대비하라는 것.

전기기능사는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한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하여금 전기기기를 제작, 제조 조작, 운전, 보수 등을 하도록 하기 위해 자격제도를 제정한 대한민국 대표 기술자격증이다.

해당 자격을 취득하게 되면 전기에 필요한 장비 및 공구를 사용하여 회전기, 정지기, 제어장치 또는 빌딩, 공장, 주택, 및 전력시설물의 전선, 케이블, 전기기계 및 기구를 설치, 보수, 검사, 시험 및 관리하는 일을 맡게 된다.

전기기능사 자격은 전기에 대한 기초를 다루고 산업기사, 기사, 기능장, 기술사 시험 응시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취득하게 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능사 시험을 보기 전 다량의 기출문제 유형을 통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인 만큼 전기기능사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은 초보 수험생을 위해 전기기능사 초보 수험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가이드에는 전기기능사 시험 일정부터 응시자격, 검정방법 등 가장 기본적이고 꼭 필요한 수험정보를 수록했다. 기본적인 설명부터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자격증 취득 후 진출분야와 주요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