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를 꿈꾸는 더블킥컴퍼니 10인의 연습생들이 눈시울을 붉혔다.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는 연습생들을 위한 특별한 깜짝 선물이 공개된다. 바로 피 말리는 서바이벌에 지친 딸을 위해 부모님들의 영상 편지가 도착한 것.영상 편지의 첫 주인공은 리더로서 꿋꿋하게 연습생들을 이끌고 있는 혜빈의 어머님이었다. 그는 "더운 날씨에 야외 홍보를 다니느라 까맣게 탄 얼굴을 보면 마음이 아프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참고 힘냈으면 한다"고 위로를 보냈다.모모랜드의 독특한 인사법과 함께 등장한 나윤의 부모님은 "우리 딸 정말 고생 많았다. 열심히 노력했으니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는다"면서 응원에 나섰다.혜빈과 나윤 외에도 각 연습생들의 부모님이 등장해 멤버 한명, 한명을 격려했다. 예비 모모랜드 멤버들은 반가운 얼굴을 만나자 감격의 눈물을 쏟아냈고, 서바이벌에 꼭 살아남아 꿈을 이루겠다는 각오를 다졌다.이날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는 부모님들의 영상 편지 외에도 파이널 미션 홍보를 위해 거리로 나선 연습생들의 모습과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는 예비 모모랜드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한편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더블킥컴퍼니 연습생 10인이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등 `프로듀싱 어벤져스`와 함께 걸그룹 모모랜드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백년손님` 한현민, "`자발적 귀가`를 부르는 아내의 비법은.."
ㆍ송윤아 심경고백,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해명의 역효과 `싸늘`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