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의 반짝반짝한 모습들이 공개돼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스틸 컷을 공개, 극중 기억을 잃은 현지의 즐거웠던 과거 추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소현은 옥택연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헤어핀을 골라주는 옥택연에게 애정의 눈길을 보내는 등 극중 현지(김소현 분)와 봉팔(옥택연 분)의 알콩달콩한 추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에서는 5년 간 혼수상태였던 현지가 병상에서 일어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 이어 귀신으로 지냈던 시간을 기억 못할 뿐만 아니라 봉팔에 대한 기억까지 없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슬퍼하지 않고 계속해서 현지를 찾아가며 기억을 찾게 해주려는 봉팔의 노력이 이어져 재미를 더했고, 5년 전 현지를 죽게 한 교통사고의 범인이 혜성(권율 분)이자 현재도 호시탐탐 현지를 죽이려고 하고 있어 매회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게 하고 있다. 한편 김소현은 귀신이라는 한계와 인간인 봉팔의 행복을 위해 떠나며 애틋한 마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드는가 하면, 기억을 잃어 생면부지인 봉팔이를 멀리하려 하지만 이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현지를 연기하며 귀여운 모습으로 되돌아와 시선을 모으기도. 이렇게 기억을 잃은 현지의 반짝반짝했던 추억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 김소현을 비롯해 옥택연, 권율 등이 출연하는 tvN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SNS 논란, `욱일기` 일부러 올렸을 가능성 제기 "경고했는데…"
ㆍ진해군항서 잠수정 수리중 폭발 “노후 잠수정” 유가족 분노 왜?
ㆍ티파니 SNS 논란 “소녀시대 아니라 일제시대”...인기 폭락
ㆍ배구 박정아, “김연경 득점할 때 뭐했나” 악플세례에 SNS 폐쇄
ㆍ코레일 예매 오늘(17일) 시작…‘추석 기차표’ 쉽게 성공하는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