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세븐이 신곡 ‘괜찮아’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7일 0시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괜찮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신곡 ‘괜찮아’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잔잔한 리듬이 어우러진 R&B 곡으로 세븐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괜찮아’ 뮤직비디오는 조명의 움직임을 이용해 감정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세븐은 해당 곡을 정식 음원 발매없이 뮤직비디오로 무료 공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2013년 자작곡 ‘고마워’에 이어 2016년에도 자작곡을 선물하면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한 것.세븐은 7일 오전 SNS를 통해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었을 때, 저에게 용기와 희망을 준 여러분을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입니다.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늘 곁에서 믿고 응원해 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신곡 공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한편 세븐은 ‘괜찮아’로 국내 활동은 없을 전망이다. 7, 8월에는 해외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한다. 7일에는 일본에서 10번째 싱글 앨범 ‘레인보우’를 발표하고 현지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박2일 ‘이끌었던’ 유호진, 대박 터뜨리고 뒤로 물러선 까닭
ㆍMLB 강정호 “큰일났다” 난리나...성폭행 조사 중 ‘WHY’
ㆍ에릭 서현진 “예뻐서 시선집중”...열애설에 눈 휘둥그레!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기미작가 ‘마리텔’ 그만둔 이유 “헛바람 들어서”
ㆍMLB 강정호 조사 중…성폭행 피해여성 한국인? 혐의 확정시 최고 종신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