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예원이 몸치계에 한 획을 그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31일 방송은 ‘뒤통수치러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이상윤-강예원-한보름-송재희-효정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뒤통수를 가격할만한 특급 활약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예원은 연예계의 소문난 ‘4차원’답게 자유분방하고 엉뚱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예원은 목각인형에 빙의한 듯한 뻣뻣 웨이브를 선보이며 코믹 댄스계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이날 강예원은 엄현경의 춤 선생님으로 알려진 배우 한보름으로부터 섹시 웨이브를 전수 받았다. 강예원은 머리-가슴-배 등 관절을 세분화해 가르쳐주는 한보름을 향해 “그건 알고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실전에 돌입한 강예원은 섹시는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는 파워풀한 춤사위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고개가 90도 이상 꺾일 정도로 격렬한 강예원의 웨이브에 유재석은 “목 괜찮냐. 목 골절 오는 줄 알았다”며 뒷목 보호를 자처했지만, 정작 강예원은 “오른손잡이라서 왼쪽 웨이브는 잘 안 된다”며 관절 걱정은커녕 엉뚱한 답변을 쏟아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검찰 ‘표절 의혹’ 소설가 신경숙씨 무혐의…이유는?
ㆍ[카드뉴스] "유 대위님 전두엽 피질에 이상이 생겼지 말입니다."‥사랑 호르몬 이야기
ㆍ[공식입장] 김민재 최유라 측 "6월 결혼 NO, 교제기간 밝히기 어려워"
ㆍ"상장하면 수익이 100배" 불법 유사수신업체 주의보
ㆍ빅뱅, 美 ‘타임’ 대서특필 “빅뱅, `타임 100` 온라인 투표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