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류담, 시원섭섭 종영 소감 공개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 2015’ 류담의 종영 소감이 이목을 끌고 있다.

2월18일 종영된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김동휘)에 출연한 류담은 소속사 SM C&C 측을 통해 종영 소감을 남겼다.

류담은 “그 동안 ‘장사의 신–객주 2015’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좋은 스태프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고, 의리 넘치는 ‘곰배’로 살며 행복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떠나보내기엔 아쉽지만 큰 사랑 주신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테니, 언제나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특히 류담은 ‘객주’에서 천하장사 출신의 곰배 역 을 맡아 14회 만에 본격적인 첫 등장을 알렸었다. 그는 첫 등장부터 강렬한 더벅머리 분장과 치아에 검은 칠까지 감행하는 등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왈짜패에서 주인공 장혁의 든든한 조력자로 거듭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묵직한 연기로 임팩트 있게 그려내 자신만의 의리남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고, 특유의 능청스러운 면모로 다양한 출연진들과의 찰떡 호흡을 선사하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류담이 출연한 ‘장사의 신-객주 2015’는 18일 종영됐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장혁, 김민정 향한 격한 분노 표출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해투3’ 엄현경, 10년 만에 예능 출연…‘大 활약’ 예고
▶ [포토] 뉴이스트 민현 '귀공자 느낌'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