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다
[임혜진 기자] 최근 TV매체가 늘어나면서 MC, 리포터, 아나운서, 쇼호스트 등 여러 가지 직업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방송업계 직업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무리 학벌이나 스펙이 좋더라도 남들과 차별화된 ‘재능’이 없으면 합격하기 어려운 직종이다 보니 꿈을 이루기 위해 아카데미를 등록하는 방송업계 지망생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이때 대부분의 지망생들은 비싼 학원비 때문에 비용적으로 저렴한 아카데미를 고르게 되면서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고 졸업하는 경우도 상당수에 이른다. 허나 ‘싼 것이 비지떡’이란 말처럼 값싼 아카데미는 금액은 저렴하지만 배움에 있어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부담스러운 금액을 지불하고 아카데미를 다니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까? 유명 아카데미를 저렴하게, 좀 더 좋은 혜택을 받으면서 다닐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해온 이들을 위한 특별한 아카데미가 있다. 바로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다.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는 방송MC, 리포터, 아나운서, 쇼호스트, 프레젠터 등 다양한 방송관련 직종에 많은 수강생을 합격시키며 쇼호스트 지망생들이 꼭 다니고 싶은 아카데미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렇지만 이렇게 유명한 아카데미라면 등록비용도 비싸지 않을까?

염려와는 달리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의 수강료는 타 아카데미와 비슷하며 수강생들을 위해 수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2월 한 달 간 아카데미 신규등록자를 대상으로 새해선물(헤어, 메이크업 무료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과거 100%환불 이벤트, 1+1 이벤트, 무료 프로필 촬영 이벤트 등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만약 아카데미 등록을 고민하고 있거나 비싼 아카데미 수강료가 부담된다면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제공: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 [포토] 김새론 '중학교 졸업합니다'
▶ ‘헌집새집’ 지숙 “레인보우 활동 당시 엄마 돌아가셔” 뭉클
▶ [포토] 포미닛 허가윤 '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
▶ ‘2016 테이스티 로드’ 김민정-유라, 먹방 여신들 첫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