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볼케이노, 출시 2달 만에 판매 구성비 30% 수준으로 ‘껑충’
[라이프팀]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이 2월3일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가 출시 2달 만에 판매구성비 30%에 육박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에 대한 인기 비결로 1인 크리에이터의 바이럴 영상을 꼽았다. 최근 1인 크리에이터 조섭은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못 말리는 먹방 - 굽네 볼케이노 리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120만 리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로 떠올랐다.

영상은 굽네 볼케이노를 먹고 솔직한 후기를 담은 내용으로, 활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콤한 맛을 살려 표현했다. 또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도 공개해 많은 소비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바이럴 영상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굽네 볼케이노의 품질과 차별화된 콘셉트 덕분이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젊은 고객이 늘면서 제품을 구매하기 전 1인 크리에이터 평을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현상도 늘었다”며 “1인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굽네 볼케이노가 이슈화된다는 것은 제품 품질을 인정받은 셈”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섭 외에도 BJ왕쥬, BJ가르마, BJ라오 등 수많은 1인 크리에이터들이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제공: 굽네치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만드는 전략
▶ ‘잠든 사이 만드는 광채피부’ 집중 나이트 케어
▶ 따라해봐! 예쁨받는 명절 스타일링 3가지
▶ 뷰티에디터 파우치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