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의 품격’ 노홍철, 양미라 호텔 스위트룸 인테리어 가격에 뒷목 잡아
[연예팀] ‘내 방의 품격’ MC 노홍철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한 양미라의 럭셔리 하우스 시공 견적을 들은 후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전한다.

2월3일 방송될 tvN ‘내 방의 품격’에서는 ‘호텔 스위트룸 완벽 재현 인테리어’를 주제로, 실내 벽에 사각 프레임 형태로 장식 패널을 덧대는 웨인스코팅 기법부터 액자 활용법까지 럭셔리 하우스 느낌을 제대로 살리는 인테리어 비법을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3년된 빌라를 유명 호텔 스위트룸처럼 꾸며 화제를 모은 방송인 양미라를 초대해 실제 그녀의 집을 구경하고, 인테리어 노하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최근 촬영장에서 VCR을 통해 양미라의 집을 구경한 노홍철은 “평수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견적이 꽤 많이 나왔을 것 같다. 어느 정도냐”고 물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양미라는 잠시 고민하다가 “아마 노홍철씨랑 비슷하지 않을까”라고 답한 후 귓속말로 노홍철에게만 전체 견적을 공유했다.

이를 들은 노홍철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괴로운 듯 생수를 벌컥벌컥 들이키며 “우리집이 평수도 작은데 비용은 우리집보다 훨씬 적게 들었다. 전체적으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제가 워낙 그래서. 내심 양미라 씨 덕분에 저의 아픔이 위로 받나 했는데 아니었다. 아직까지 제가 연예계 고비용 인테리어로는 톱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후 양미라는 일반인 방스타의 셀프 럭셔리 인테리어 시공 가격을 듣고 노홍철과 똑같이 망연자실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큰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제작진은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 분위기를 연출하는 초간단 웨인스코팅 작업 방법과 못질을 하지 않고 액자를 거는 와이어 레일 활용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방의 품격’은 10일 부터 방송시간을 매주 수요일 오후 8시20분으로 옮긴다. 10일에는 그간 방송된 인기 일반인 방스타들의 인테리어를 모아보는 시간을 마련하며, 그 다음주인 17일 오후 8시20분 방송부터 신규코너를 도입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간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새롬-오세득, ‘은밀한 마담들의 레시피’ 공동 MC 확정
▶ [포토] 박보검 '귀여운 까치집 머리~'
▶ ‘님과 함께2’ 오나미, 원피스 입고 허경환에 “지퍼 올려 달라”
▶ [포토] 이현우 '해리 역에 완전 몰입~'
▶ ‘치인트’ 서강준, 상처투성이 김고은에 연고 발라주며 ‘애잔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