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여성래퍼들의 `피드백` 반응 보여줘...도대체 어떤 노래길래? 사진 설명 = `피드백` 티저영상 캡쳐)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그리고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곡 ‘피드백’은 대세 여성 래퍼들이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알려졌으며, `브랜뉴뮤직`의 `라이머`와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의 내용은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상대로 4명의 랩퍼가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솔직하게 담아내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호흡이었는데도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하게 연출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었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음악에 대한 큰 기대를 보였다.





보라는 `씨스타`의 일원으로서 `니까짓게`, `러빙유`, `터치마이바디`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게 된 `키썸`과 `릴샴`은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해 인기가 급상승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